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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대학교병원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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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NUH Int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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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NUH HI 이미지

경상대학교병원의 새로운 HIP 개발은 본원인 경상대학교병원과 분원인 창원경상대학교병원을 함께 아우를 수 있는 통합형 브랜드로 기획하였다.
경상대학교병원의 미션인 ‘첨단의료와 함께하는 인간중심병원’을 브랜드 관점과 디자인 관점으로 나눠 컨셉화했다.

브랜드 컨셉

미션에 내포되어있는 ‘첨단’, ‘의료’, ‘인간’의 단어에서 진주와 창원, 나아가 경남을 대표할 수 있는 창구로써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도출할 수 있다.
소통은 곧 ‘열려있음’을 의미하며, 대한민국의 공공의료를 대표하는 경남의 거점진료기관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열어간다는 경상대학교병원의 설립취지와 일치한다.

Open Your Healthy Life

경상대학교병원을 통해 소통하다.

경상대학교병원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희망을 여정을 열다.

디자인 컨셉

브랜드 컨셉을 디자인하기 위해 소통-리더-빛-열린 창을 모티브로 하였다. 로고 중 심볼은 자유로운 형태의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본원과 분원이 둘이면서 하나임을 나타낸다. 특히 두 개의 사각형이 맞닿은 부분은 본원과 분원의 하나됨을 이미지화한 것이다.
심볼의 두 사각형과 마주보는 GNUH Orange 컬러의 사각형은 병원이 바라보거나 목적하는 대상으로 이는 수학에서 변수와 유사한 의미로 치환될 수 있다.
즉 경상대학교병원이 지향하는 의료, 의료서비스, 환자를 향한 의료진의 열정 등, 단 하나의 형태로 표현될 수 없는 무수한 가능성과 역동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전체적인 이미지는 소통과 만남을 통해 창이 열리는 모습을 형상화했고, 비상하는 날개, 밖으로 뻗어나가는 기상, 중심으로부터 쏟아져 들어오는 빛 등을 내포하여 경남에서 세계와 경쟁하는 경상대학교병원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려 했다.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경상대학교병원’의 이미지 통합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핵심 요소이다.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잘 조화되면서 다른 기업과 쉽게 차별화되도록 고유문자 체로 개발되었다. ‘경상대학교병원’ 로고타입은 올바른 사용을 위하여 반드시 규정을 준수하여 정확히 이용하고 사용시 변경을 막기 위하여 반드시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 기본형

    HI 기본형
  • 그리드시스템

    HI 그리드시스템

눈금은 한 칸당 2mm

HI 국문가로조합, 국문/영문 가로조합, 한문 가로조합, 한문/영문 가로조합

최소사용규정

  1. 최소사용규정 가로 15mm 이미지
  2. 워드마크의 식별성이 낮거나 이미지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15mm이하의 사용은 금지한다.

경상대학교병원 30주년 엠블렘

건강을 약속합니다 희망을 함께합니다 30 GNUH 30th Anniversary
  • 홍보팀 : 이희성
  • T. 055-750-8023
  • 최종수정일 : 2018-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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